https://resonant-exception-448.notion.site/Direct3D-11-c7a5b9cfb22044a999ecdb90a591caac
# msdn winapi tutorial
https://docs.microsoft.com/ko-kr/windows/win32/learnwin32/learn-to-program-for-windows
# winrt (나중에 여기까지 공부 해보면 좋을걸?)
# 도서 : directx 12를 이용한 3d 게임 프로그래밍 입문
# DX(C++) -> shader (HLSL/GLSL)
# 게임 실행 병목 현상 (CPU병목? GPU 병목? 언리얼 개발 문서 참조 최적화 작업도 필요?)
# CPU와 GPU 사이의 Sync 콘트롤을 잘해야 퍼포먼스를 올릴 수 있다
# DLL / lib
: DLL - dynamic link library
- 동적 라이브러리 : 실행 파일과 별도이다. 메모리는 별도.
- 실행 시 링크 오류가 날 수가 있다
- 경로 설정 잘 해줘야 한다
: lib(SLL) - static link library
- 정적라이브러리 : 실행 파일(EXE)에 포함이 된다. 메모리도 공유한다
- 빠르다
DX 개발 빌드 전에 솔루션 속성 창에서 하위 시스테메을 콘솔->창으로 변경해준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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