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존의 depth_shader와 다른 점은 포커스에 맞춘 그 기점을 기준으로 가까운것도 먼 것도 다 포커스를 없애버린다는것~
그동안 뎁스 채널을 시퀀스로 뽑으면 가까운것은 화이트 멀리 있는것은 블랙으로 일률적으로 나오는것을 보완.
※ 추가내용
- 거리 차가 (그레이 스케일)가 크지 않아 티가 잘 안난다면 익스프레션 수정으로 그 간격을 더 크게 극화시킬 수 있다.
float $depth=depth_Shader_DepthShader.depth*2;
float $distance=sqrt(pow(depth_Shader_samplerInfo1.pointCameraX,2)+pow(depth_Shader_samplerInfo1.pointCameraY,2)+pow(depth_Shader_samplerInfo1.pointCameraZ,2))/$depth;
$distance=abs(0.5-$distance);
depth_Shader_DepthShader.outColorR=(1-$distance*2);
depth_Shader_DepthShader.outColorG=depth_Shader_DepthShader.outColorR;
depth_Shader_DepthShader.outColorB=depth_Shader_DepthShader.outColorR;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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